2012년 3월 17일 토요일

[스톤스프] 1층 용가리























미라는 노가다 전용 종족이라서,

음식을 먹지 않는다는 장점을 활용해 1층 노가다를 뛰는게 정석인데,
(1층을 다 털고서 2층으로 가는게 아니라 몹리젠 기다리면서 계속 1층에 체류하는 노가다)

시발 1층에 용가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보이지 않는 두려움 (unseen horror) 도 나온적 있고, 용도 나왔고, 별 지랄을 다 하길레

조사해본 결과, 돌죽에선 1층에 7000턴 이상 체류 할 경우, 터무니없이 강한 몬스터가 나옴.

미라는 1층에서 레벨 7정돈 올려줘야지 할 만한 종족인데 망함.

(근데 미라 광전사로 클리어하신 분도 계시더라...)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